1. AS문의

고 객 지 원

게시판 상세
subject 제품불량으로 AS를 보내는데 왜 택배비를 소비자가 내야 합니까?
name (ip:)
  • date 2017-02-01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1276
rate 0점

안녕하세요 ^^

AS 진행 절차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.

제품 구입일로부터 한달 이내에,  제품 이상의 경우 맞교환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
한달이 지나게 되면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.

수리 후 보내드리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있으며
수리는 본사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.

고맙습니다..^^

[ Original Message ]

다른 정상제품을 샀으면 고장이 나지 않았을텐데,

청운제품을 사서 고장이나고,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동안 불편을 겪고, 시간을 내서 AS방법도 알아보고, 택배를 불러서 AS까지 보내야하는데

왜 비용까지 소비자가 내야합니까?

청운제품을 샀다는 죄 때문인가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SEARCH
  • BOOKMARK

  • CLOSE OPEN

  •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